정보/제품 리뷰 / / 2019. 9. 27. 15:18

[Review] 레오폴드 FC750R PD 애쉬 옐로우(한) 저소음 적축 키보드

반응형

안녕하세요~ 스티븐입니다.

 

그동안 정들었던 키보드를 뒤로하고 새롭게 하나 장만하게 된 레오폴드 키보드를 리뷰하려고 합니다.

 

 

주문한 레오폴드 키보드 by 쿠X

주문을 25일날 했는데 2일만에 배송오는 클라스 ㅎㅎ

 

배송 받으면 뽁뽁이로 안전하게 포장되서 오네요!

 

언제봐도 새 박스는 설렙니다 :)

 

구성품은 

 

1. 키보드 본체

2. 키보드 플라스틱 커버

3. 여분 키캡 (Ctrl, CapsLock)

4. 키캡 리무버

5. USB젠더

6. USB연결선

7. 취급설명서 및 보증서

 

로 이루어져 있네요!

 

그동안 정들었던 로지텍 이마트표 키보드를 뒤로하고!

 

까리한 레오폴드 키보드를 연결했습니다~ (짝짝짝)

 

키보드를 연결하면서 보니 뒷부분에 연결선을 좌, 상, 우단으로 뺄 수 있도록 홈이 파져있네요!

 

지금 보시는 사진은 좌측으로 연결선을 뺀 것입니다~

 

제가 구매한 제품은 저소음 적축인데 키보드 소리가 얼마나 나는지 영상을 찍어봤어요

 

 

 

레오폴드 저소음 적축

 

영상에서 보는것보다 실제로는 절반정도 적게 들린다고 보시면 됩니다^^

 

간단하게 사용한 장단점을 말씀드리자면~!

 

장점
 1. 키감이 좋다.

 2. 저소음 적축이라 소음이 확실히 적다. (회사에서 사용해도 좋을듯!)

 3. 가성비가 좋다. (다른 제품에 비해, 해피해킹, 리얼포스..)

 4. 키보드 커버도 같이 온다^^

 

단점

 1. 유선이다. (무선을 원했는데 레오폴드사에선 유선밖에 없더군요..!ㅠㅠ)

 

 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로그 공유
  • 네이버 밴드 공유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